티스토리 뷰

1인 배달음식을 추천 추천드립니다.

 

배달음식 순위

  1. 스쿨푸드
  2. 1인 도시락
  3. 제육볶음,돈까스

 

김밥,분식,스쿨푸드

스쿨푸드

간단하게 분식을 먹고 싶을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곳이 아닐까 하는 스쿨푸드는 각종 김밥은 물론 김밥에 어울리는 소스까지 있어 김밥계의 신성이라고 보아도 무방하다. 여기에 김밥뿐만 아니라 떡볶이는 물론 장조림 버터 비빔밥 등 집에서 종종 먹던 추억의 메뉴도 즐길 수 있으니 집에서 분식을 즐기고 싶다면 스쿨푸드를 추천드립니다.

 

1인 도시락

1인 도시락

요즘엔 1인 도시락을 판매하는 배달음식점이 많이 생겨났죠 저는 보통 삼겹살 도시락, 보쌈 도시락 등 고기가 풍부하게 들어간 단백질 관련 도시락을 즐겨 먹는편인데요 

혼자 사는 사람에게 가격도 양도 한끼 식사하기에 최적의 식품이 아닐까 싶어 1인 도시락을 추천드립니다.

 

돈까스

제육볶음과 돈까스

제육볶음과 돈까스는 제가 가장 즐겨먹는 배달음식인데요 제육없이는 못살 정도로 제육에 밥한끼 비벼먹으면 그날 하루는 뭔가 잘풀리는 느낌이 듭니다 돈까스도 마찬가지죠 

치즈 돈까스에 김치를 얹어서 밥이랑 같이 먹고나면 온몸에 피로가 쫙 풀리는 기분이 들어서 상남자의 음식,, 제육과 돈까스를 추천드립니다

 

 

1인 가구는 이제 전체 가구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더구나 코로나19가 일종의 풍토병으로 고착화되는 과정을 거치며 이제는 ‘혼밥’이 하나의 문화가 되어가고 있음을 체감케 한다. ‘우울감 심화’, ‘사회적 왕따’ 등으로 부정적 인식이 강했던 혼밥이 혼자 먹더라도 간편하고 제대로 된 음식을 먹는 건강한 식문화로 변모하고 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