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8.0 어플공유 무료다운




카카오톡 사용하다보면 디자인이 왠지 심심해서 바꿔보고싶은데 기본적인 테마를 사용하기는 뭔가 식상해서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8.0을 어플을 이용하여 다운로드 받아보았습니다.


카카오톡 테마를 검색 후 가장 상단에 보이는 어플을 다운받았는데요 폰테마샵이라는 어플을 받았고 절대 광고가 아니라는점을 말씀드립니다. 




어플 실행화면 입니다 지금 시작하기를 눌러 시작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런식으로 배경화면,카카오톡 테마 등을 선택하여 변경할 수 있었는데요 저는 카카오톡 테마를 변경하려 하니 카카오톡 테마를 선택하여 줍니다


와.. 정말 예쁜 카카오톡 테마가 많이 있네요 저는 뭔가 맘에 들지 않아 스크롤 바를 내려봅니다.



제 맘에 쏙든 선장 이모티콘 테마입니다 화면상에 다운로드를 눌러주시고 다운 받아주시면 되는데요 한가지 따라오셔야 할게 있습니다.



원하는 테마를 다운받고 적용을 확인하여 주시면 됩니다.



카톡 테마를 적용할때 주의사항인데요 위 사진처럼 카카오톡이 아닌 카카오톡에 복사를 눌러주셔야 적용이 진행됩니다.



보시는것처럼 적용이 가능한 목록이 나오는데요 화면에 보이는 카카오톡이아니라 오른쪽으로 스와이프하여 카카오톡에 복사를 찾아줍니다.



이처럼 스와이프하여 넘겨주면 카카오톡에 복사를 찾아볼 수 있는데요 터치하여 카카오톡에 적용시켜주시면 되겠습니다.




적용 후 카카오톡 어플 내 테마설정에서 각자 다운받았던 테마을 선택하여 적용시켜 주시면 끝나는데요 저는 픽셀선인장군을 선택하여 주었습니다.



이처럼 실제로 사용도 해보았는데요 카카오톡은 역시 밋밋한 기본테마보다는 테마를 따로 설치해서 사용하는것이 훨씬 이쁘고 좋은것 같습니다.


댓글